생활정보

관계조차 구축하는 것은 어렵고

슈가홈 2018. 3. 10. 10:55

경기장 내부와 외부의 인파가 계속해서 불협화음을 일으켰습니다흥분과 어떤 메달을 얻을 수있는 궁금해의 분위기.

반대로, 동계 올림픽을 둘러싼 거대한 외교적 노력은 불확실한 속삭임으로 논의된다.

김정은의 여동생 북한 대통령을 보았습니까남한 대통령이 평양에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날 있습니까?

남한은 60 년이 넘는 극적인 북반구 침체를 견뎌 왔고 돌파구에 대한 어떤 희망도 조용히 말하도록 배웠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기회가 작은 것처럼 보입니다. 수년 동안 처음이었습니다그러나 오래 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북한은 남한과 정기적으로 앉아 있고 핵무기가 생길 도망 가지 않았다조명련 통일부 장관은 나에게 분명히했다.

"우리는 한반도 비핵화가 필요한 양국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북한에 여러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말했다북한을 평화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미국과 대화 필요가있다 " 말했다.

북한은 또한 미국과 대화 의향이 있음을 발표했다.

그러나 미국은 무엇을하기를 원합니까?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월요일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적절한 상황에서만그는 그러한 조건이 무엇인지 명시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시간 후에 잠재적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미국 국무부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북한 외교관 명인 조프 은퇴 결정을 발표했다.

블레어 총리는 기자들에게 "시간은 옳다" 백악관 정책의 차이점과 관련이 있다는 점을 부인했다분석가들은 타협과 외교에 찬성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출발은 북한이 회담에 참여하는 드문 결정을 것처럼 트럼프 행정부의 진전을 북한에 방해 수있다.

그는 "교체를하지 않고 은퇴 이유는 무엇인가?"라고 말했다. 자존심이 강한 핵심 인사가 교체를 발표하지 않고 사임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북한과의 가장 가혹한 관계조차 구축하는 것은 어렵고 전문가의 조처를 취할 것입니다그리고 지금 트럼프 행정부는 북한 주재 미국 대사를 지명하지 못한 한국 주미 미국 대사를 지명하지 못했다.

루리 교수는 "기본적인 외교를위한 자원이 없다"면서 "트럼프 행정부는 북한이 국가 안보에 최우선 순위를두고 있지만 인력을 배치하지 않고있다" 말했다.

"최대 압박에만 의존 수는 없으며 압박을 계속할 있고 압박감이 있지만 압박을가하면서 압박을 가하면 시작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