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트럭으로 물을 가져와야합니다
슈가홈
2020. 2. 24. 19:16
남미의 사막 지역 사회에 물을 공급하는 조직을 설립했다.
한 사람 만이 안개 포수로 1,000 마리의 닭을 키우고 있습니다. 그의 삶은 근본적으로 바뀌었다.
특별합니다. 농작물을 본 적이없는 곳에 무화과, 포도, 올리브를 재배하는 가족들이 있습니다.”
페루 태평양 연안의 사막에 지어진 세계에서 가장 큰 수도 중 하나입니다. 천만 명 이상이 거주하는 대도시는 매년 1 인치 미만의 비가 내립니다.
주민들은 안데스 산맥의 높은 빙하에서 녹는 물 과 도시 아래에 묻힌 지하수 에 의해 주로 공급되는 매우 가변적 인 하천 공급에 의존합니다 .
도시 외곽에 사는 사람들은 트럭으로 물을 가져와야합니다. 빈곤 한 주변 지역 사회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은 쉽게 구할 수없는 값 비싼 공급원이므로 필요한 물의 최소량 (일인당 하루 약 40 리터)을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리마의 독특한 기후는 태평양의 시원하고 습한 바람과 뜨거운 해안 공기가 혼합되어 일년 내내 짙은 안개로 뒤덮여 있음을 의미합니다.
페루와 칠레 해안선을 따라 발생하는 짙은 안개 인 라 가루 아 4 월에서 9 월 사이에 가장 흔합니다.
문제는이 공중 수를 의미있는 양으로 잡아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이었습니다. 크루즈와 리마 주변 지역 주민들은
전 세계 다른 지역에서 안개 그물을 테스트해온 과학자들과 팀을 이뤄 리마 주변 언덕에 그들을 세우기 시작하여 주민들에게 물을 뿌려 물을 뿌릴 수있는 준비된 물을 공급했습니다.